HOME > 찬반토론 > 상세내용보기

박보검의 '교회 홍보글' 논란[1]

토론장(adm***) 2017-09-27 18:29:06
크게 | 작게 조회 390

박보검이 SNS에 ‘교회 홍보글’을 게시한 가운데, 많은 네티즌들이 이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. 게시물에는 ‘국가와 민족의 평화를 위한 기도성화’라는 글과 날짜가 적혀 있었다. 이는 박보검이 다니는 한 교회의 행사에 관련된 사진이었다.


곧 이 게시물은 많은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가 됐다. 박보검의 종교는 예수중심교회다. 이단 논란이 있는 예수중심교회의 기도성화 행사를 홍보하는 글을 올렸다는 게 논란의 요지. 예수중심교회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서 이단으로 규정하는 등 이단 논란에 휩싸였던 바다.


많은 네티즌은 이에 “팬을 전도 대상으로 보는 것은 문제가 있다”며 “이단으로 알려진 종교인데 행사를 홍보하는 게시물을 올린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”고 주장했다. 하지만 일부 네티즌은 “종교는 자유인데 이 게시물이 문제가 될 일이 있느냐”고 이에 반박하고 있다.


이 논란은 이틀이 지난 27일까지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.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종교를 공공연히 알리고 있는데 왜 박보검에게만 엄격한 잣대를 기울이는 것이냐고 묻는 네티즌들과 대중에 영향력 있는 배우인 박보검이 이단 논란이 있는 종교의 게시물을 SNS에 올리는 것은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팽팽하게 갈리는 중이다.


Q 박보검의 '교회 홍보글' 논란,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

조선닷컴 토론마당

댓글[1]

오형근(k****) 2017-09-28 09:11:53 | 공감 0
정부는 종교인 과세를 당장 시행해라. 개신교계는 전국 방방곡곡에 대형교회 지을 돈은 있으면서 세금 낼 돈은 없냐? 빌어먹을 개신교 목사들은 당장 세금내라!
공감 신고
댓글 쓰기

0/600byte